H&M, LF 광양 스퀘어몰 필두 쇼핑몰 채널 확대
hyohyo|22.06.13 ∙ 조회수 5,682
Copy Link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 아네타포쿠친스카)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약 1124㎡로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 매장은 H&M에서 광주 전남 지역에 두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오픈 전부터 200여명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픈 당일인 10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200명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아네타 포쿠친스카(Aneta Pokucinska) H&M 동북아시아 지역 리저널 매니저는 “현대적이고 의미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창의력, 문화의 종착지가 될 수 있는 또 하나의 H&M 매장을 한국에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스토어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H&M은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 스퀘어 테라스몰점을 포함해 전국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