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혁 화장품’ 플리프, “여름철 스킨로션 세트 선물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10 ∙ 조회수 2,585
Copy Link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플리프가 여름철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플리프 시카-알로에 프레쉬 스킨/로션 2종세트’를 기획,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리프는 최근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배인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플리프가 새롭게 제안하는 ‘시카-알로에 프레쉬 스킨/로션 2종세트’는 뜨거운 여름철 피부에 산뜻함을 주고 번들거리는 유분을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시카와 알로에 성분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저자극 진정케어는 물론 피부에 수분까지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리프 시카-알로에 프레쉬 스킨/로션세트는 논코메도제닉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일차자극테스트를 완료, 자극에 민감한 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리프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저자극 제품으로 모든 타입의 피부가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고, 스킨·로션 외에 수분크림과 폼클렌징까지 증정으로 포함돼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당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플리프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