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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터너스 애드호크, 남성 상품 판매율 상승세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6.10 ∙ 조회수 4,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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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애드호크'가 올 여름 남성을 집중 공략, 매출 상승에 탄력을 더했다. 여름 시즌에 강한 캐주얼 카테고리의 특성에 맞춰 그래픽 티셔츠, 반팔 셔츠, 슬랙스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해 특정 상품 판매율이 50%에 달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남성 반팔 셔츠는 셔킷, 아노락, 오픈 칼라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개해 선보여 인기가 좋다. 데일리 웨어와 오피스 웨어 모두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 캐주얼을 콘셉트로 남성 소비자를 공략하며 적중률을 높였다. 출근길 키 아이템인 재킷과 슬랙스 팬츠는 벌써부터 시작된 무더위를 대비해 쿨 맥스 원단을 사용, 우수한 쿨링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세련된 실루엣과 피팅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겨냥해 출시한 베이직 코튼 티셔츠와 반바지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켓 플레이를 진행했다. 그 밖에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소비 감각을 가진 구매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특히 남성 반팔 셔츠는 셔킷, 아노락, 오픈 칼라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개해 선보여 인기가 좋다. 데일리 웨어와 오피스 웨어 모두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 캐주얼을 콘셉트로 남성 소비자를 공략하며 적중률을 높였다. 출근길 키 아이템인 재킷과 슬랙스 팬츠는 벌써부터 시작된 무더위를 대비해 쿨 맥스 원단을 사용, 우수한 쿨링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세련된 실루엣과 피팅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겨냥해 출시한 베이직 코튼 티셔츠와 반바지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켓 플레이를 진행했다. 그 밖에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소비 감각을 가진 구매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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