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모다모다, 中·日 이어 동남아 진출

hyohyo|22.06.07 ∙ 조회수 3,142
Copy Link

코스메틱 모다모다, 中·日 이어 동남아 진출 3-Image



모다모다(대표 배형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모다모다'가 지난달 말 대만·동남아 최대 온라인몰 쇼피(Shopee) 입점을 확정하고 중국·일본 법인 설립에 이어 아시아 대륙 전체 공략에 나섰다.

모다모다는 대만을 기반으로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다국적 E-커머스 채널인 쇼피의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대만 온-오프라인 마켓에 대표 상품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판매를 개시했다. 대만 시장을 필두로 쇼피가 활성화되어 있는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포문을 열 계획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대만에서 초도 발주한 4만5000병 물량이 순식간에 소진되며 추가 발주가 나올 만큼 대만 및 동남아는 폭발적인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지난해 7월 미국에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리테일 기준 350억 원 가량의 글로벌 수출 실적을 달성했으며 여기에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 시장 진출을 더해 전세계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