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욜로, 김포·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아웃도어&캠핑페어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6.02 ∙ 조회수 8,036
Copy Link
코로나가 진정 국면으로 접어들며 1,000만 캠핑족 시장으로 성장한 캠핑시장은 레져, 아웃도어처럼 대분류 카테고리로 자리잡아가고 있고, 5월 성수기 시즌을 맞아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에서도 캠핑테마의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다양한 캠핑관련 기획전이 광고와 이벤트 및 캠핑 관련 프로모션 등으로 진행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감성캠핑용품으로는 국내 처음으로 캠핑타올을 선보인 (주)노르딕욜로는 지난 5월 대표상품인 캠핑타올 3종 및 아트 핸드타올 1종, 우드패키지 세트 감성캠핑용품으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 아웃도어&캠핑 페어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캠핑마켓 시즌2에 참가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행사는 새롭게 출시된 현대자동차 캠핑카 스타리아 라운지 캠퍼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체험형 차박 컨셉 행사를 공개했다. 김포점의 특징인 한강변 야외 컨셉 행사장에서 캠핑행사를 진행하며 휴아웃도어, 캠퍼필드, 카텔, 노르딕욜로 등 다양한 캠핑 및 차박 브랜드들이 나들이 고객을 맞이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해변의 캠핑마켓 컨셉으로 하드기어, 라이트형제, 노르딕욜로, 휴아웃도어, 캠퍼필드, 비치웨어 및 노르딕욜로 등 캠핑전문 브랜드가 참가했다.
노르딕욜로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울렛 행사를 통해 캠퍼 및 주말에 나들이를 나온 일반 고객들에게 레저용타올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기술특허를 받아 캠핑 및 차박 시 텐트, 타프, 인디언행어 등에 편리하게 걸고 쓸 수 있으며, 체어매트, 블랑캣, 디자인매트 등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디자인과 품질 편리성에 호평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캠핑타올 뿐 아니라 가정과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북유럽 감성의 뛰어난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타올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가 노르딕욜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가정용 타올 및 다양한 신제품을 만들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캠핑 프로모션으로 국내 최대 캠핑장 예약앱 ‘땡큐캠핑’과 함께하는 캠핑프로모션으로 구매고객 커피쿠폰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땡큐캠핑 회원이자 H.POINT 회원들에게 카즈미 포켓 클리버 OR 카즈미 캠핑식기 15P를 증정하는 캠핑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오는 6월에도 JEEP, KB차차차 체험형 캠핑카 팝업스토어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