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알림] 패션비즈 6월호 발간… 패션 M&A 현주소 등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6.10 ∙ 조회수 11,144
Copy Link
패션비즈가 본지 6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6월호는 패션 M&A 마켓의 현주소를 조명했다. ‘애그리게이터’ 1세대인 대명화학을 비롯해 신세계와 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등 브랜드(또는 플랫폼) 인수나 투자를 통해 어떻게 몸집을 키우고 기존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지 살펴봤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브랜드들을 심층 취재했다. ‘디스이즈네버댓’ ‘럭키마르쉐’ ‘마르디메크르디’ 등 온라인 빅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장악력은 어느 정도가 되는지 가늠해 본다.
더불어 거래액 3조를 목표로 하는 무신사의 비즈니스 현황과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 등 최근 수장 교체가 속속 이뤄지는 스포츠 시장, K-콘텐츠 바람을 타고 아시아 패션 넘버원을 노리는 ‘널디’,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거듭난 ‘올세인츠’, 카카오엔터 자회사가 선보인 골프웨어 ‘고스피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목조목 짚어봤다. 이를 통해 국내 패션 마켓에 어떠한 여파로 다가올지 알아보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국내외 다양한 패션∙유통 소식을 담은 패션비즈 6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
<패션비즈 6월호 표지>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와의 인터뷰> <대명화학 ~ 브랜드엑스 등 패션 업계 M&A 시장 현황 조명> <옴니채널 실현하는 온라인 빅 브랜드 누구?> <김지헌 등 새롭게 교체된 스포츠 마켓 리더들> <거래액 3조 향해 달리는 무신사 비즈니스 현황> <뉴 컨템퍼러리 도약하는 ‘올세인츠’ 성장 비결> <카카오엔터 자회사의 야심작 ‘고스피어’는?> <‘파타고니아 ~ 피엘라벤’, 프리미엄 아웃도어 마켓> <우크라이나 사태에 따른 글로벌 패션 지금은?>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브랜드들을 심층 취재했다. ‘디스이즈네버댓’ ‘럭키마르쉐’ ‘마르디메크르디’ 등 온라인 빅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장악력은 어느 정도가 되는지 가늠해 본다.
더불어 거래액 3조를 목표로 하는 무신사의 비즈니스 현황과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 등 최근 수장 교체가 속속 이뤄지는 스포츠 시장, K-콘텐츠 바람을 타고 아시아 패션 넘버원을 노리는 ‘널디’, 뉴 컨템퍼러리 브랜드 거듭난 ‘올세인츠’, 카카오엔터 자회사가 선보인 골프웨어 ‘고스피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기사에서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목조목 짚어봤다. 이를 통해 국내 패션 마켓에 어떠한 여파로 다가올지 알아보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패션비즈 프리미엄 회원 신청 바로 가기(클릭)
☞ 패션비즈 스탠더드 회원 신청 바로 가기(클릭)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