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코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31 ∙ 조회수 3,850
Copy Link
엄마와 아기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앤드코어’의 ‘논스트레치 데일리 크림’ 제품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앤드코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116-Image




‘논스트레치 데일리 크림’은 올해 2월 런칭되어 출시 후 화해 앱 내 4.77의 높은 평점과 좋은 후기들로 2022년 상반기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해성분 없이 잔여감 없는 깔끔한 발림성과 함께 오랜 보습감을 유지한다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을 받았다. 함께 출시한 베이비 미니멈 로션의 경우 ‘궁중비책’에 이어 2위를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는 올해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4만여 건에 달하는 리뷰 데이터를 분석하고 공정하게 심사하여 가장 주목받은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과 ‘상반기 트렌드 어워드’ 부분을 선정하였다.

앤드코어 관계자는 “런칭과 함께 짧은 시간 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