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소다, 여름철 가볍고 시원한 ‘펀칭 스니커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31 ∙ 조회수 3,030
Copy Link
[사진 제공: 소다(SODA)]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6월, 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는 무더운 여름 가볍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펀칭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소다의 ‘펀칭 스니커즈’는 여름을 알리는 스니커즈답게 라이닝까지 펀칭 디테일을 적용해 뛰어난 통풍성을 자랑한다. 한여름까지 신어도 발이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신발의 앞 코에서부터 발 볼과 뒤꿈치까지 이어지는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은 스니커즈 디자인에 유연함을 더했고 소다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아웃솔과 푹신한 쿠션 인솔로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여름을 겨냥한 가벼운 무게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지만 소프트 슈렁크 소재를 사용해 가죽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움 또한 놓치지 않았다.
소다의 ‘펀칭 스니커즈’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어디에나 어울린다. 데님이나 슬랙스, 정장 등의 비즈니스 웨어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쇼츠나 조거 팬츠와 같이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해서 입으면 패셔너블한 에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이 더욱 기다려지는 소다의 ‘펀칭 스니커즈’는 전국 주요 소다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