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환 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판영(fanyoung) 2022 S/S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27 ∙ 조회수 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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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 : 디자이너 양영환 브랜드 판영(fanyoung)
양영환 디자이너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판영(fanyoung)이 2022 S/S를 런칭했다.
2022 S/S로 선보이는 이번 판영(fanyoung)은 기존 애슬레져 컬렉션 라인을 여름, 여행, 파티 등의 활동적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반전 매력을 담은 캐주얼로 선보인다.
지난 시즌 양영환 디자이너가 밝힌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획 상품들로 전개되어, 세련되면서 트렌디함까지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2 S/S는 여름 시즌에 맞춰 타이다이와 테리 뷔스티에, 마이크로 소재를 활용한 크롭 가디건, 레깅스, 크롭탑, 플리츠 스커트, 바이크 팬츠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판영(fanyoung)은 ‘난 너의 팬 이야! 편이야!’라는 뜻의 fan of young을 줄임말로,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며,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직업군에 영감을 받아 ‘I am on sale’, ‘Hi mom!’, ‘safe or not’, ‘pass me your hand’, ‘never mind’ 컬렉션을 채워 나가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이번 양영환 디자이너의 판영(fanyoung) 2022 S/S는 판영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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