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강철부대2 유튜브 ‘강철 수양록’ PPL 협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26 ∙ 조회수 5,692
Copy Link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유튜브 채널 ‘채널A 캔버스’내 ‘강철 수양록’에 ‘TS샴푸’ 의 PPL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강철 수양록’은 매주 강철부대2 부대원들의 숙소 생활 및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TS샴푸’의 PPL이 진행된 ‘강철 수양록 EP.13’에서는 강청명이 ‘TS샴푸’를 소개한 뒤 샴푸로 머리도 감고 클렌징까지 하며 “이것이 남자의 샴푸다, TS샴푸’ 라는 대사를 남기는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25일(수) 기준 조회 수 9만 회를 기록한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A 캔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L 진행 된 ‘올뉴TS샴푸’는 ‘TS샴푸’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4가지 주성분(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이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24여 가지의 식물유래 성분과 7가지 보조 성분의 추가로 두피 건강과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TS샴푸는 올해 1월 군부대 마트(PX)에 입점 후 꾸준한 판매량 상승을 보이며 PX 내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