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쉘, 빛이 머무는 바디 케어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26 ∙ 조회수 2,187
Copy Link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펄쉘’((주)랩그레이스)은 롯데호텔부산 더라운지 앤 바에서 달콤한 휴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빛이 머무는 바디케어 ‘펄쉘’을 선보인다.
부산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망고 뷔페 ‘망고망고 위드 펄쉘’은 금빛으로 물들인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에서 스페셜 브런치를 즐기는 특별한 일상을 경험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증정하는 펄쉘 바디솝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SEMI의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작품이 패키지 안쪽에 액자처럼 구성되어 제품을 사용할수록 서서히 드러나게 제작했다. 일상과 공존하는 예술적 가치와 함께 펄쉘만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향이 편안함을 느끼게 해 자연히 휴식을 취하는 기분이 든다.
펄쉘은 진주, 골드, 실버와 조화롭게 블렌딩 된 식물성 원료가 흩뿌려진 별 가루를 연상시키며 저자극, 동물 실험 반대 등을 키워드로 한 비건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에 발 맞추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모든 사람은 우주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지금 여기에 있는 귀한 존재’라는 철학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우주라는 큰 모티브 안에 은하수와 신성, 신화 속 베누스의 탄생 등 신비감 가득한 스토리를 품고 있다.
현재 바디 케어와 핸드 케어 제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헤어 케어 및 덴탈 케어 제품군도 곧 출시할 단계에 있다.
펄쉘은 갤러리아 명품관 프레드 시갈에 입점 되어있으며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등 팝업 스토어에서도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펄쉘 관계자는 “오감을 만족하며 빛나는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며 고객들과 가까이 마주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4일부터 8월 28일까지이며 6월 3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