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편애브라'로 고객 소통 강화한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05.26 ∙ 조회수 3,179
Copy Link

애니바디, '편애브라'로 고객 소통 강화한다 3-Image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의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특히 단일 라인으로만 25만장 이상 판매한 '편애브라'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온라인 매출은 1분기에만 79% 성장했으며 편애브라의 매출 비중이 40%에 달한다. 올해 편애브라로만 100억 매출에 도전한다. 이러한 실적 호조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확산으로 커지고 있는 심리스 브라 시장에서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 점이 주효했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거진 ‘싱글즈’와 협업한다. 오는 6월에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주제로 새로운 인플루언서와 편애브라의 여름 상품인 인견, 메시 라인업과 쿨 레깅스를 소개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관계자는 “단순한 상품 협찬이나 협업이 아닌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주효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깊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바디는 구독자 149만명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 '씬님'과 컬래버한 상품은 라이브 방송 24시간 만에 1억 물량이 완판 했다. 지난 3월 여성의 날을 맞아 앨리스펑크와 함께한 캠페인은 24시간 동안 1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 자체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