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래퍼 신스와 협업 캠페인 발매
hyohyo|22.05.25 ∙ 조회수 4,223
Copy Link
당당(대표 박인동)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라운브레스'가 래퍼 신스와 함께한 '킵 온(KEEP ON)'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계속 나아가자'는 메세지를 담아 킵온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다.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는 '쇼미더머니10' 준우승자인 래퍼 신스(Since)와 함께했다. 비주얼 캠페인과 함께 브라운브레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백로고 티셔츠에 4가지 컬러를 추가했으며 로고에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과 그래픽 티셔츠, 모자, 비니도 추가로 출시한다.
래퍼 신스와 함께한 캠페인 아이템은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되며 내달 3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무신사 내 S/S 시즌 룩북에 감상평과 응원의 댓글을 다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스 캠페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는 '쇼미더머니10' 준우승자인 래퍼 신스(Since)와 함께했다. 비주얼 캠페인과 함께 브라운브레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백로고 티셔츠에 4가지 컬러를 추가했으며 로고에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과 그래픽 티셔츠, 모자, 비니도 추가로 출시한다.
래퍼 신스와 함께한 캠페인 아이템은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되며 내달 3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무신사 내 S/S 시즌 룩북에 감상평과 응원의 댓글을 다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스 캠페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