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퍼스널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
러브 오션 투게더 캠페인 진행
- 고객참여 기반한 SNS 기부이벤트 진행, 인기품목 중심 할인행사 마련
토털 퍼스널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에서 러브 오션 투게더(LOVE OCEAN TOGETHER) 캠페인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TWB(타월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Love Ocean Cleansing Kit)’를 출시했다.
러브 오션 투게더 캠페인은 5월 31일 바다의 날을 알리고 깨끗한 바다를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를 담고있으며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TWB와 그로우어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리커버 테라피 샴푸 바’, ‘컨디셔너 바’, ‘클렌징 바’ 비누3종과 면 100%의 ‘러브 오션 타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는 코팅을 진행하지 않은 순수 종이를 사용했다.
고객 참여를 기반한 인스타그램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로우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태그와 함께 직접 찍은 바다 사진 혹은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 구매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1명당 1천원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그로우어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그로우어스는 ‘바다의날 기념 인기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기품목인 노워시 트리트먼트와 바다소금 성분의 씨솔트 두피 스케일러를 중심으로 단품과 다양한 기획세트를 제안하고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그로우어스와 TWB의 콜라보레이션 키트 러브 오션 클렌징 키트는 한정수량으로 출시됐으며 그로우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셀렉트샵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