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김남주 효과’ S/S 신상품 매출 상승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5.18 ∙ 조회수 5,412
Copy Link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아이잗바바'가 김남주 효과를 톡톡히 보며 꾸준한 매장 문의와 뜨거운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잗바바는 패션잡지 보그가 협업해 'Simply Elegant'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김남주는 시크하고 도시적인 모먼트와 아이잗바바의 헤리티지를 살린 S/S 컬렉션을 제안,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모던우먼을 표현했다.

아이잗바바의 키 아이템인 클래식한 수트 셋업부터 벨티드 원피스, 그리고 시즈널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을 표현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이다. 그 중 니트 소재를 포인트로 한 스트링 점퍼는 생산수량 기준, 전 매장 완판을 기록하며 추가 리오더에 돌입했다.

움직임에 따라 글로시한 소재감과 니트 소재를 배색으로 캐주얼한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격식 있는 데일리 아우터로 젊은 고객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름다움과 기품 있는 스타일로 4050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제품은 잔잔한 주름 소재를 베이스로 한 오트밀 컬러의 집업 재킷과 시스루 슬리브 라인의 브이네크 니트 아이템이다. 두 상품 모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추가 리오더에 들어갔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아이잗바바, ‘김남주 효과’ S/S 신상품 매출 상승 638-Image



아이잗바바, ‘김남주 효과’ S/S 신상품 매출 상승 71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