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100억 매출 달성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03 ∙ 조회수 3,719
Copy Link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출시 3개월 여만에 100억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100억  매출 달성 107-Image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100억 매출을 3개월 여만에 달성하는 과정에는 최단시간, 최대매출, 1위 랭킹 등 기록들의 연속이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생방송 전인 CJ온스타일 미리주문에서 2시간 반만에 준비된 수량과 추가 물량까지 모두 완판되었고 런칭 방송에서는 시작한지 5분만에 완판을 기록해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 사상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긴급 편성된 2차 홈쇼핑에서도 미리주문으로 준비한 10만개 수량이 풀리자마자 매진되었고 본방송에서도 33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 2회 방송으로 26만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올렸다.

홈쇼핑 만으로 출시 1개월 여만에 매출 58억을 달성한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일본 4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일본 큐텐에서도 런칭하자마자 뷰티 전체 1위를 달성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이후 GS SHOP 런칭 방송과 이어진 5, 6차 방송까지 완판,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당일 스킨케어 카테고리4위 랭크까지 국내외를 넘나드는 꾸준한 인기로 지난 달 기준 100억 매출을 달성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쫀쫀한 생크림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해 10시간 동안 9중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스킵케어가 필요한 바쁜 아침에도 제품 하나만으로 콜라겐 물광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올인원 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투버 ‘회사원A’는 지난 달 튜토리얼 영상에서 “악건성 피부여서 스킨케어를 해도 금새 건조해지는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한 물광이 유지되었다. 악건성도 물광 피부를 갖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제품.”이라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뛰어난 보습 유지력을 강조했다.

또한 뷰티 에디터 전빛나 디렉터는 “화장품을 사용할 때 피부에 단순히 보습만 채우기 보다는 쫀쫀함이 있어야 생기가 느껴진다고 생각한다. 티르티르는 예전부터 ‘물광’ 효과로 즐겨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부드러운 버블 제형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는 즐거움, 그리고 단순히 수분감만 주는 게 아니라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하고 촉촉하게 차오른 느낌이 들어서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올인원 스킨케어에 노워시 제품이라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추천 이유를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