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주의쁨의원, 메이크오버쇼 '엄마는 예뻤다'
천안엄마 담당주치의 선정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03 ∙ 조회수 4,670
Copy Link

예쁨주의쁨의원, 메이크오버쇼 '엄마는 예뻤다' <br> 천안엄마 담당주치의 선정 3-Image





LG헬로비전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예뻤다’의 첫방송이 공개된 가운데, 예쁨주의쁨의원 신사점 한용운 대표원장이 닥터군단으로 참여해 사연자 ‘천안엄마’와 ‘천안엄마딸’의 담당주치의로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 날 소개된 사연의 주인공 천안엄마는 남편의 외도로 이혼을 하고 어렵게 남매를 키우며, 재혼 후에도 가스라이팅과 언어폭력에 시달렸고 결국 다시 이혼 후 주점과 타일 아르바이트로 어렵게 생계를 꾸려가고 있었다.

팍팍한 생계에 치아와 피부 상태가 좋지 않고, 관절염도 심해 물만 닿아도 아픈 통증을 호소하는 천안엄마와, 고도비만으로 인한 체중감량 후 요요로 고통받고 있는 천안엄마 딸을 위해 닥터군단의 메이크오버가 진행됐고, 한용운 원장은 천안엄마와 피부노화, 잡티 치료 등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예쁨주의쁨의원, 메이크오버쇼 '엄마는 예뻤다' <br> 천안엄마 담당주치의 선정 507-Image





천안엄마는 얼굴 전체 피부톤 개선, 잡티와 주근깨 등 개선을 위해 피코토닝, 클라리티의 레이저 치료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리쥬란힐러, 피부염과 건조증 등 다양한 질환 개선 목적으로 처방되는 키오머3 치료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고도비만, 요요로 어려움을 겪던 천안엄마 딸은 체중감량을 진행했고 체중감량 이후 탄력이 저하될 수 있는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기 위해 리프팅과 함께 필러 등을 통해 동안 얼굴 연출을 도왔다.

예쁨주의쁨의원, 메이크오버쇼 '엄마는 예뻤다' <br> 천안엄마 담당주치의 선정 842-Image





담당주치의 예쁨주의쁨의원 신사점 한용운 대표원장은 “팍팍한 현실 속에서 외모 자신감마저 잃어버린 천안엄마와 딸에게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두 분이 이번 메이크오버를 통해 더욱 자신감 있는 인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