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C, 쏘팔메토 담은 신제품 ‘하드맨파워2’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03 ∙ 조회수 3,976
Copy Link
남성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NTC’에서 전립선 영양제 ‘하드맨파워2’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메인 원료로 비타민B군, 셀렌, 엽산 등을 함유해 남성 활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메인 원료로 비타민B군, 셀렌, 엽산 등을 함유해 남성 활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속 주원료 쏘팔메토는 원료 DNA 검사를 통해 진위 여부가 확인된 100% 미국산 쏘팔메토(로르산)이며, 원료의 최종 생산부터 가공까지 미국에서 완료해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모두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최대 함량을 충족했으며, 부원료로 헛개나무, 흑마늘, 복분자, 마카, 비수리추출분말(야관문) 등을 함유했다.
하드맨파워2 제품 기획 책임자는 “신제품 ‘하드맨파워2’는 남성 건강에 집중해 원료부터 원산지까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남성 갱년기 증상이 고민되거나, 평소 소변 자주 마려움을 느꼈던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하드맨파워2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NTC 공식 온라인 몰과 뉴트리션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