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별똥별’ 속 이성경의 샤넬 뷰티 아이템 눈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5.02 ∙ 조회수 4,406
Copy Link
- ‘샤넬 루쥬 코코 밤’ ‘울트라 르 뗑 쿠션’ 등 등장

드라마  ‘별똥별’ 속 이성경의 샤넬 뷰티 아이템 눈길 48-Image



사진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 속 이성경의 뷰티 아이템이 주목을 끌고 있다.

극 중 이성경은 오한별 역으로 등장해 알콩달콩 로맨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K-직장인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와 메이크업 감각으로 패션&뷰티 아이콘인 이성경의 드라마 속 뷰티 시크릿 아이템이 화제이다.

‘별똥별’ 속 이성경이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샤넬이다. 특히 지난 4월 22일 방송에서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수정하며 사용한 제품은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알려졌다.

샤넬 루쥬 코코 밤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 해주는 립 밤이다. 7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컬러는 투명하고 맑게 발색되어 두 세번 레이어링하여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느낌을 유지한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 좋다. 이성경이 바른 컬러, 916 플러티 코랄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은은한 코랄 컬러이다.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은 부담스럽지 않은 립 케어 제품으로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그리고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은 ‘울트라 르 뗑 쿠션’이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무결점 커버와 초밀착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편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 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