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재킷~슈즈 토털 컬렉션 제안
mini|22.04.29 ∙ 조회수 3,509
Copy Link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전개하는 트렉스타가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과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보아 다이얼을 적용한 코브라 시리즈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트레킹화를 출시한다.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하이퍼그립이 새로 개발한 신규 아웃솔과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춰 접지력이 좋은 슈퍼검 기술, 신발 측면에 바람을 모티한 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기 채널 패턴 기술을 극대화 시켜 쾌적함과 통기성을 강화했다.
또한 엔지니어드 메쉬에 PU 노소를 이용하여 무게는 훨씬 가벼워졌고, 업그레이드 된 보아 다이얼을 장착하여 걸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더해 뒤축까지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 보다 안전하고 제작했다.
이번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는 독자적 피팅 기술인 네스핏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등이 높고 발 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 체형에는 제격인 기술이다. 거기에 미드솔의 전체를 둘러싼 TPU가 거친 지면에서 발을 보호해주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 보다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남녀공용 블랙, 베이지, 티블루 색상,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그레이 색상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이 외 ‘AIR 시리즈’ 중 내외부 환경으로부터 편안함을 극대화 시키는 기능을 더한 ‘COMFORT AIR 시리즈’의 대표 자켓인 ‘셀라론 자켓’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고 기본적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탈 부착 후드로 디자인됐으며 특히 재켓의 안감, 주머니에 향균 기능을 적용하여 쾌적함을 살렸고, 흡한 속건성 기능이 땀 흡수와 증발을 빠르게 도와주어 아웃도어 활동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카본코팅 처리한 소재로 미세먼지 방지 및 안티 박테리아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하여 체내 정전기 수치를 낮추는 윈드브레이크 자켓인 ‘파스 자켓’과 스트레치성이 좋아 야외에서 입기에 가벼운 캠핑룩인 ‘마시프 재킷’이 함께 출시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