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로코커스 NO! 식물성 강아지 유산균 멍쾌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25 ∙ 조회수 2,177
Copy Link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마이펫푸에서 식물성 강아지유산균 '멍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엔트로코커스 NO! 식물성 강아지 유산균 멍쾌 출시 62-Image




‘멍쾌’는 엔테로코커스균 없는 강아지유산균으로 콩과 낫또에서 서식하는 식물성유산균으로 제조한 강아지유산균이다. 반려동물의 장길이는 사람보다 짧기 때문에 소화에 어렴움을 겪을 수 있어, 27종 발효효소 부원요를 추가하여 제조했다.

내열성과 내산성이 강한 ‘멍쾌’는 산도Ph2.0 환경에서 장까지 90%이상 생존율을 보이며 특허와 실험을 통해 이를 검증하였으며 제품원료는 모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이다. 또한 반려견의 치아건강을 위해 제품을 끈적없이 제조하여 치아건강 뿐 아니라 반려견이 깔끔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관계자는 “반려견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무향무취에 가깝게 제조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푸는 자사에 제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모두 2+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내용은 마이펫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