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로코커스 NO! 식물성 강아지 유산균 멍쾌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25 ∙ 조회수 2,177
Copy Link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마이펫푸에서 식물성 강아지유산균 '멍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멍쾌’는 엔테로코커스균 없는 강아지유산균으로 콩과 낫또에서 서식하는 식물성유산균으로 제조한 강아지유산균이다. 반려동물의 장길이는 사람보다 짧기 때문에 소화에 어렴움을 겪을 수 있어, 27종 발효효소 부원요를 추가하여 제조했다.
내열성과 내산성이 강한 ‘멍쾌’는 산도Ph2.0 환경에서 장까지 90%이상 생존율을 보이며 특허와 실험을 통해 이를 검증하였으며 제품원료는 모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이다. 또한 반려견의 치아건강을 위해 제품을 끈적없이 제조하여 치아건강 뿐 아니라 반려견이 깔끔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관계자는 “반려견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무향무취에 가깝게 제조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푸는 자사에 제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모두 2+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이벤트내용은 마이펫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