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피추출물 간 영양제 ’간건강엔 곰피로’, 최대 48% 할인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21 ∙ 조회수 5,197
Copy Link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곰피 효능을 담은 간 영양제 ‘간건강엔 곰피로’를 최대 4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에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의 적립금도 증정하고 있다.

곰피추출물 간 영양제 ’간건강엔 곰피로’, 최대 48% 할인 이벤트 136-Image




간 건강 신소재인 곰피추출물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 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결과 간 손상 주요 지표인 ALT, AST, y-GT 수치가 각각 23.7%, 23.4%, 10.7%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간건강엔 곰피로는 하루 2정 섭취로 곰피추출물의 지표 성분인 디에콜(Dieckol)이 9.9mg을 충족할 수 있으며, 이는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1일 권장량의 100%에 해당한다.

아울러 곰피추출물 외에도 고함량 멀티비타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주원료로 포함돼 있어 6중 복합 기능성을 누릴 수 있고, 모든 비타민 성분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33% 이상 함유되어 있다.

생산성 향상 및 안정화를 위해 사용하는 부형제(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는 일절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며, 밀크씨슬을 비롯해 헛개나무추출물, L-아르지닌, 타우린 등의 26가지의 부원료가 배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곰피는 원물 자체로 섭취할 경우 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간 영양제로 곰피 효능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유효 성분인 디에콜이 함유된 곰피추출물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간기능이 저하되면 피곤함, 무기력함을 쉽게 느끼게 되므로 체내 에너지 생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까지 꼼꼼히 챙긴다면 활력 증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