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본, 실리콘 헤드 '본본 핑거스냅 제모 왁싱크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4.19 ∙ 조회수 3,021
Copy Link
‘버튼앤라이프컴퍼니’는 본본(BONBON)이라는 브랜드로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셀프 제모 왁싱크림을 출시했다.
기온이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제모제의 사용이 늘고 있다. 특히 짧은 상·하의를 입을 때, 혹은 휴가철을 맞아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뽐내고 싶을 때 여성들의 최대 고민은 '제모'이다.
본본 핑거스냅 제모 왁싱크림은 커브형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했으며, 손가락의 형태와 탄력을 본떠 어떤 부위에도 균일하고 편리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겨드랑이 같은 부위에 굴곡진 부분을 바를 때 편리하게끔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어플리케이터의 토출구는 사용량을 조절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제모 부위에 도포한 후 5~15분 정도 뒤 물티슈나 젖은 수건 등으로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팔, 겨드랑이, 다리 등 어떤 부위든 빠르고 고통 없이 털을 제거할 수 있으며 손가락이나 발가락 등의 털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레몬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제모크림 특유의 냄새를 잡기 위해 주력했으며, 병품, 라벤더, 클레리, 마트리카라아꽃, 보라지, 수레국화꽃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자극을 완화하는 효과를 고려했다.
해당 성분은 제모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제모크림과는 달리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제모크림’이라는 느낌이 들지않는 다는 점도 소비자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는 점이라고 볼 수 있다
제품 관계자는 "실리콘 헤드로 간편하게 왁싱이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깔끔한 제모가 가능하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추후 BONBON 브랜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