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모두그램, 멈버십 등급 전면 개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4.19 ∙ 조회수 3,104
Copy Link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모두그램에서 멤버십 등급이 전면 개편되었다고 밝혔다. 모두그램에서는 포인트 충전 금액에 따라 등급이 달라지며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 금번 개편으로 인해 50만원 이상 충전시 오렌지 등급이 30만원 이상으로, 100만원 이상 충전시 옐로우 등급이 100만원 이상으로 바뀌는 등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늘렸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모두그램, 멈버십 등급 전면 개편 203-Image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에서 접속하고 있는 SNS로 사진을 올리고 댓글로 소통하는 것을 넘어 메시지를 보내는 것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짧은 영상을 공유하는 릴스라는 기능까지 더해졌다.

이에 인플루언서들이 생겨나고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마케팅 효과를 얻기 위해선 팔로워 수가 많아야 하는데 이는 인스타그램 내에서 영향력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모두그램은 실제 한국인 유저로만 인스타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구매와 더불어 유튜브 조회수 구독자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최근 페이스북 서비스까지 오픈하였다.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와 좋아요를 구매하면 유령이나 외국인 계정에 비해 계정 최적화 및 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를 한국인으로 진행하게 되면 티가 나지 않고 보다 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계정 최적화 및 인기 게시물 노출이 될 확률을 높여준다. 인스타그램 특성상 팔로워가 감소될 수밖에 없는데 모두그램에서는 무료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우려를 덜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더 혜택을 드리고자 기존 멤버십에서 더 완화된 조건으로 멤버십을 전면 개편했다”라며, “인스타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무료로 진행 가능한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등급제 혜택을 적절히 이용하시면 업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두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