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추천’ 달리프 신상 댄드러프 샴푸
올리브영 APP뿐페스티벌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18 ∙ 조회수 4,574
Copy Link
달리프가 신제품 ‘달리프 세이지 베러 루트 댄드러프 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제 추천 샴푸로 알려진 ‘달리프 세이지 베러 루트 댄드러프 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 기능성 보고 완료된 두피의 비듬과 가려움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민감한 두피와 비듬과 같은 두피 문제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맞춘 비듬 두피 전용 샴푸다.
또한, 두피의 보습 및 각질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 성분과 정수리 냄새에 도움을 주는 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을 함유해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것은 물론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달리프 댄드러프 샴푸는 출시와 동시에 4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4월 올영픽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달리프 신제품인 댄드러프 샴푸, 헤어토닉과 베스트 제품인 릴렉싱 샴푸 그리고 쿨링 스케일러다.
더불어, ‘올리브영 APP뿐 페스티벌’에 참여해 ‘달리프 세이지 베러 루트 댄드러프 샴푸 리필팩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APP과 매장에서 구매 시 18일부터 24일까지 기간 한정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기획세트는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에 동참하여 본품 용량과 동일한 리필팩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달리프의 올리브영 4월 ‘올영픽’ 할인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