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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에프 트루젠, 컴포트 비즈니스 룩 새롭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4.15 ∙ 조회수 4,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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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트루젠’이 2022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트루젠은 ’클래식 컴포트 비즈니스 웨어(Classic Comfort Business Wear)’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4050세대를 위한 정장 및 비즈니스 캐주얼을 착장하는 남성 직장인을 위한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포멀 기반의 에센셜 코디 아이템인 나폴리 재킷, 매일 편한 팬츠, 논 아이론 셔츠, 워셔블 쿨 니트 등을 트렌디한 느낌으로 풀어냈다. 트루젠 관계자는 “이번 S/S 시즌은 주요 고객층인 4050 비즈니스 세대의 다채로운 제품 선택군을 위해
착용감과 기능은 물론 이지케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면서 이를 활용해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루젠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포멀 기반의 에센셜 코디 아이템인 나폴리 재킷, 매일 편한 팬츠, 논 아이론 셔츠, 워셔블 쿨 니트 등을 트렌디한 느낌으로 풀어냈다. 트루젠 관계자는 “이번 S/S 시즌은 주요 고객층인 4050 비즈니스 세대의 다채로운 제품 선택군을 위해
착용감과 기능은 물론 이지케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면서 이를 활용해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루젠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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