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뻗어 나가는 닥터디퍼런트 레티날 크림
한국 더마코스메틱의 선구자 닥터디퍼런트가 중국의 티몰, 중동의 부티카, 칠레의 소코박스 입점하여 해외 유통 채널을 확대하였다. 닥터디퍼런트는 차앤박의 공동 설립자이자 피부과 전문의를 거쳐 피부과 교수인 이동원 대표가 설립한 브랜드이며, 현재 가톨릭대, 연세대학교, 건국대학교, 한양대학교를 포함한 유명 대학 병원과 전국 피부과, 소아과에 입점 되어 있으며, 약 900여 개가 넘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 되어 있다. 현재 닥터디퍼런트의 브랜드 모델로는 20대 여배우 채수빈을 발탁하여, MZ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무엇보다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기업 알리바바 그룹의 B2C플랫폼인 티몰에서 닥터디퍼런트 레티날이 함유된 비타리프트-A 3종과 비타아크날 TX 나이트크림을 포함한 19종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디퍼런트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비타리프트-A 라인’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는 레티날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결, 탄력,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고, 제형 전체에 리포솜 기술을 적용해 성분의 안정화로 특허까지 받은 상품이다.
부티카(Boutiqaat)는 쿠웨이트 주, 아랍에미리트 주,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바레인, 오만, 이라크를 포함한 GCC 지역을 포함한 중동 국가의 최대 뷰티 온라인 플랫폼으로, 중동 지역에서는 K-뷰티가 인기가 많아 연평균 6%의 성장이 꾸준히 전망되는 곳으로 건조한 날씨 탓에 탄력과 주름, 보습 등 고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고기능성 유효 성분을 고집하는 닥터디퍼런트의 브랜드 전망이 매우 긍정적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닥터디퍼런트의 레티날 라인 외에도 마스크팩, 클렌저, 세럼, 토너, 모이스처라이저와 같은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소코박스는 미샤, 어퓨, 아비브, 롬앤, 코스알엑스를 포함한 한국 뷰티 브랜드를 포함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칠레의 웹사이트로 닥터디퍼런트의 소코박스 입점 소식은 남아메리카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소코박스에는 닥터디퍼런트의 대표적 제품인 비타리프트-A 3종을 판매중으로 눈가와 목 주름에 탁월한 비타리프트 아이앤넥, 베스트셀링 제품인 비타리프트-A, 마지막으로 레티날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가장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인 비타리프트-A 포르테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 관계자는 중국, 북미 등 전 세계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을 위해, 세계 여러 국가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글로벌 유통 통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