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골프 데어플레이, 스타트팩 등 라인업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22.04.07 ∙ 조회수 4,572
Copy Link

스트리트 골프 데어플레이, 스타트팩 등 라인업 강화 3-Image



76스포츠(대표 강대원)에서 지난 2020년 론칭한 스트리트 무드의 골프웨어 '데어플레이골프(Dareplay Golf, 이하 데어플레이)'가 올해 상반기 신규 컬렉션과 함께 스타터 팩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올해 데어플레이의 시즌 슬로건은 '웨어 유어 럭키참(Wear Your Lucky-Charm)'으로 골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는 행운의 부적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윙 전에 한 번씩 읽으며 마인드셋 할 수 있는 ‘7 골프 치트(7 Golf Cheats)’ 패치가 포인트인 이번 컬렉션 의류는 그동안 데어플레이에서 보여준 유쾌한 톤 앤 매너를 이어간다. 또 작년 여름 시즌부터 선보인 독특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디자인도 이번 시즌에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제안한다.

돌아올 골프 시즌, 비기너 골퍼들을 위한 스타터 팩(필드 라운딩시 필요한 모든 용품을 모은 패키지)도 곧 와디즈 펀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용품은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데어플레이는 개성과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2030 골퍼를 공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로, 스트리트 패션을 기반으로 경량 및 신축성 등 스포츠웨어의 디테일을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100% 국내에서 제작하며, 더카트골프와 무신사, 지데이(G'Day)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스트리트 골프 데어플레이, 스타트팩 등 라인업 강화 824-Image



스트리트 골프 데어플레이, 스타트팩 등 라인업 강화 904-Image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