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커 최현석 대표, 100억 투자 유치 성공
mini|22.04.06 ∙ 조회수 6,801
Copy Link
지난 2021년 7월, 41억원 투자에 이어 올해 다시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이끌어낸 최현석 에프앤에스홀딩스 대표.
이번 투자로 패스커는 AR, VR은 물론 메타버스와 패션을 결합하는 등 향후 패션산업의 중요한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향후 패스커만의 기술력을 장착한 다양한 프로젝트 준비에도 탄력이 붙고 있다.
최현석 대표는 "패션산업에서 어렵게만 느껴왔던 가상현실은 더욱 실용화, 상용화될 것입니다. 저희 패스커가 좀 더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력을 접목해 보급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설명한다. "이뿐만 아니라 가상세계에서 패션제품을 구입 할 수 있는 패션 메타버스 쇼핑몰을 개발 중이며 그 효용성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라고 설명한다.
이곳은 3차원 영상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을 이용해 각종 패션용품을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 '패스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3D쇼룸, VR스토어 등을 개발하는 등 아이디와 앞선 실행력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투자에는 디에스자산운용, 유니온투자파트너스, 피앤피인베스트먼트,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 넥스트지인베스트먼트, 윈베스트벤처투자 등이 참여했다.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