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 4월6일 홈쇼핑 첫방송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04 ∙ 조회수 3,474
Copy Link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가 신제품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를 4월 6일 10시 25분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종근당건강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 4월6일 홈쇼핑 첫방송 105-Image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특허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사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의 주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 은 복부지방 면적 감소 및 내장지방 감소에 중점을 둔 다이어트 기능성 특허 신소재로, 지방합성 억제와 지방분해 촉진을 통해 지방 대사를 조절함으로써 특히 한국인에게 더욱 많이 발생하는 복부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다.

여기에 필수 섭취 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B군 8종과 레몬밤추출분말, 히알루론산 등 다이어트 관련 부원료 7종을 더했다. 비타민B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를 도와 우리 몸에 피로물질이 쌓이는 것을 막아 체중 관리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식사 전후 또는 취침 전 등 하루 중 시간에 관계없이 단 한 번, 2정만 섭취하면 되며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간편성까지 높였다.

올앳미는 ‘나를 위한 이너뷰티’ 라는 슬로건에 맞추어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으로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7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 껍질인 율피를 특허 받은 공법으로 발효시켰을 때 지방축적을 억제해준다는 것을 발견하여 이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 몸매 관리에 고민이 커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출시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