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
론칭 두달만에 전구성 17만개 판매돌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4.01 ∙ 조회수 8,430
Copy Link
머리를 감기만 해도 새치와 흰머리가 흑갈색으로 염색되는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가 지난 2월 현대홈쇼핑 론칭 이후 진행된 4회 방송 모두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br> 론칭 두달만에 전구성 17만개 판매돌파 108-Image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에서는 오는 4월 2일 20시25분 70분간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는 런칭 하루 만에 초도 물량 5만개가 품절되며 현재까지 누적판매수량은 전구성 기준 17만개 매 방송마다 매진행렬을 잇고있다.

런칭 방송부터 실제 고객들이 랜선으로 참여하여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Q&A형식의 방송진행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형식적인 홈쇼핑 방송틀을 깨고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의 설명이 진솔한 방송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샴푸와 염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런칭 한달만에 Hmall에서 상품후기 3천5백건이 쌓이며 자주 염색을 해야하는 새치나 흰머리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식약처 심사 완료된 인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손에도 묻어나지 않아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사용 횟수에 따라 밝은갈색부터 진한갈색까지 나만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그동안 번거롭고 불편했던 염색약을 대신해 샴푸하면서 염색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현재, 이 샴푸는 홈쇼핑 외 국내 대형마트 등에 입점 절차를 준비중이며, 미국,동남아,중국,일본 등 여러 국가의 러브콜을 받으며 해외로도 확장 진출을 준비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