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자아, 초밀착 자외선 차단용 신제품 ‘아웃도어 선패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31 ∙ 조회수 7,180
Copy Link
아토더마 브랜드로 알려진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에서 자외선 차단용 '아웃도어 선패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순수자아(soonsoojaa)]
최근 사용이 확대되고 있는 패치 타입의 선케어 제품은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또한 공인된 기관의 검사를 통해 최대 96.8% 자외선 차단율을 인증받아 골프, 등산, 자전거 라이딩,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기미관리를 할 수 있는 초밀착 자외선 차단용 하이드로겔 패치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하이드로겔 선패치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피부 밀착력’을 크게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밀착 마스터 쉴드 공법’을 적용한 슬림형 패치는 광대 부위의 굴곡진 면에도 들뜸 없이 밀착되어 땀이나 움직임에도 잘 떨어지지 않고, 자극 없이 떼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패치에 적용된 수용성 하이드로겔 제형은 뜨거운 태양열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더불어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어 사용감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10종 펩타이드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함유한 에센스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도,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예민한 소비자들에게 ‘순수자아 아웃도어 선패치’를 추천드린다”라며, “전문 임상기관의 피부 저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순수자아는 ‘아토더마’를 보유한 국내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자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아름다운 에너지를 얻고, 그 땅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지켜주며, 다시 돌려주기 위해 노력한다’라는 기업 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전 세계 32개 특허 보유 기술인 알라닌펩타이드™를 브랜드만의 독점 핵심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순수자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