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렉스 - 배우 신승호,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캠페인 ‘Be myself 챌린지’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30 ∙ 조회수 2,266
Copy Link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캠페인 롤모델로 선정된 ‘배우 신승호’와 함께 4차 ‘Be myself’ 챌린지를 시작한다.

셀파렉스 - 배우 신승호, <br>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캠페인 ‘Be myself 챌린지’ 실시 87-Image



사진 – 배우 신승호 (킹콩 by스타쉽 제공)


‘Be myself’ 챌린지는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현대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 국가대표이자 현 가방 디자이너인 ‘박승희’와 함께 한 1차 Bemyself 챌린지를 비롯해 한복 정장 디자이너 ‘김리을’이 함께 한 2차 bemyself챌린지, 한국 최초의 생로랑 모델 ‘최현준’이 함께 한 3차 챌린지까지 진행된 바 있다.

이번 4차 챌린지는 오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4차 Be myself 챌린지 캠페인에는 ‘D.P.’, ‘계약 우정’, ‘좋아하면 울리는’, ‘열여덟의 순간’, ‘에이틴’ 등에 출연한 배우 신승호가 롤모델로 선정돼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배우 신승호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셀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 후, 구글폼에서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일 간의 ‘Be myself’ 챌린지가 시작된다.

100명의 챌린저에게는 맞춤형 종합비타민인 셀파렉스 본품, 투명 유리컵, 김우빈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응모자 중 챌린저로 선정되지 못한 신청자들의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100명은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7일간 셀파렉스의 에센셜 라인 (포우먼, 포맨) 한 포를 섭취하고 ‘해빗트래커(7일 캘린더)’에 하루 습관을 매일 기록,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완주자 전원에게 동아제약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솔루션 제품 1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수 리뷰어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종합비타민 3개월분,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 사항은 셀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셀파렉스는 지난 2020년 12월 동아제약에서 론칭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개인별 건강 Type에 따라 스스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종합비타민 4종, 기능별 맞춤 솔루션 제품 12종(수면 솔루션, 위 솔루션, 눈 솔루션, 장 솔루션, 간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