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다,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 기획전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25 ∙ 조회수 3,586
Copy Link
- 뉴욕, 덴마크, 런던 기반의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 케이트·로테이트·유제피 소개

구하다,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 기획전 실시 65-Image




이미지: 명품 플랫폼 ‘구하다’, 케이트·로테이트·유제피 등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 기획전

온라인 명품 플랫폼 ㈜구하다(대표 윤재섭)가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포커스온’ 기획전을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포커스온 기획전은 다양한 신흥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한 구하다 자체 기획전으로, 구하다는 서비스 운영 초기부터 신명품을 다양하게 취급하는 유럽 현지 부티크와 직접 계약을 맺고 여러 신명품 브랜드들을 발 빠르게 소개해왔다.

3월 25일 오픈하는 구하다의 이번 포커스온 기획전에서는 뉴욕 기반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KHAITE(케이트)’와 스칸디 스타일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덴마크 기반의 패션 브랜드 ‘ROTATE(로테이트)’ 그리고 발 빠른 패션 피플 사이에서 독창적인 핸드백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런던 기반의 패션 브랜드 ‘YUZEFI(유제피)’를 소개한다.

국내에서는 스칼렛 가디건과 에비게일 청바지 등의 아이템이 커다란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진 패션 브랜드 ‘케이트’는 클래식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를 재해석한 참신한 디자인으로 럭셔리와 아방가르드 패션 영역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로 국내에서도 2040 여성 패션 피플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로테이트는 덴마크의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스타일리스트인 두 창업자가 2018년 설립한 패션 브랜드이다. 로테이트는 어느덧 스칸디 스타일의 동의어처럼 되어 버린 스웨덴식 미니멀리즘과는 달리 조금 더 대담한 덴마크 스타일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재미있는 패션 브랜드로, 요즘 많은 사람이 열광하는 눈이 즐거운 귀여운 텍스트 로고 프린트 디자인과 풍선처럼 팽창한 소매가 매력적인 미니 드레스 등의 대표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며 인스타그램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유제피는 2015년 설립된 런던 기반의 핸드백 브랜드로, 가구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활용하는 몰딩과 접합 기술 등을 가죽 가방 제작에 활용해 전통적인 핸드백과는 차별화된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의 백을 선보여 패션 피플로부터 널리 사랑받고 있다.

지난 1년간 구하다는 포커스온 기획전을 통해 자크뮈스, 가니, 스포티 앤 리치, 앰부시, 마린 세르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의 최신상 아이템을 소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커뮤니티에서 여러 차례 회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기획전의 상품은 유명 편집샵 대비 최대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구하다는 국내외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는 선구적인 브랜드를 찾기 위해 매일 해외 패션 매거진과 관련 소셜 플랫폼을 서칭하고 해당 브랜드를 취급하는 유럽 현지 부티크와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과 구하다의 독보적인 재고 연동 기술을 통해 구하다는 현지 부티크가 보유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신상품을 빠르게 제안하고 있다.

구하다의 윤재섭 대표는 “럭셔리 패션의 매력은 단순히 긴 브랜드 역사로만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이고 예술 작품 같은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브랜드가 각광받는 시대”라며, “구하다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의 유니크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