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몰, ‘봄 아우터’ 기획전 진행... 다양한 제품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24 ∙ 조회수 4,583
Copy Link
오케이몰이 ‘22S/S Spring Outerwear Collection’ 기획전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봄 신상 자켓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간절기 활용도가 높고 브랜드 시그니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고객 수요가 높은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브랜드별 22S/S 시즌 신상품과 함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리 오버 제품을 대거 모았다. 간절기 아우터 베스트 브랜드인 ‘바버’의 자켓류를 필두로 ‘CP 컴퍼니’의 오버셔츠류,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알파 인더스트리’ MA-1 자켓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케이몰은 봄 자켓류에 대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죽 자켓 카테고리에서 강세를 보이는 브랜드 ‘올 세인츠’은 오케이몰에서는 최대 43%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 ‘톰브라운’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블루종 자켓과 드라이버 자켓, 울 코트는 최대 50% 할인, ‘CP 컴퍼니’ 오버셔츠, 블루종 자켓 신상품은 최대 49% 할인을 제공한다.
마니아층이 두텁지만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제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아틀란틱 파카, ‘벨스타프’ 모터싸이클 라인, ‘스톤아일랜드’ 특유 원단인 소프트쉘, 스킨 터치 나일론 TC 자켓 등을 최대 40% 할인율에 판매하며, 봄 아우터 기획전은 오케이몰 메인 슬라이드 배너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케이몰 담당자는 “새로운 브랜드 입문자들을 위해 합리적 가격대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브랜드 내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명품에 대한 가격적, 시간적 접근성을 높이고 온라인 명품 구매의 부담을 줄이는 것이 오케이몰의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오케이몰은 ‘100% 직매입’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을 토대로 2021년 매출 2886억원, 영업이익 214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