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K : 라이브 스테이지’ 온라인 콘서트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3.18 ∙ 조회수 2,288
Copy Link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함께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ON THE K : 라이브 스테이지’ 온라인 콘서트 개최 90-Image




뮤지션과 팬이 온라인에서 만나 서로 소통하며 만들어 나가는 이번 공연은 19일(토) 오후 8시에 콘진원 음악채널 KOCCA MUSIC 유튜브와 트위터 채널에서 실시간 방영된다. 는 장르를 불문하고 실감 기술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KOCCA 뮤직스튜디오의 여섯 번째 기획공연이다.

이번 공연에는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으로 음반 판매 부문에서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더보이즈(THE BOYZ)와 K-POP 4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로 거듭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그리고 데뷔 2년만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엔하이픈(ENHYPEN)이 출연한다.

뮤지션의 환상적인 무대 외에도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만들어지는 토크쇼와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뮤지션과 팬분들이 하나가 되어서 만들어지는 공연인 만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무대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는 멀티캐스팅 화면, AR 기술 그리고 라이브챗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뮤지션과 팬이 소통하며 만드는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콘진원은 “생동감 있는 공연은 물론 팬분들이 즉석에서 뮤지션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온라인 공간에서 국내외 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무대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공연은 3월 19일(토) 오후 8시에 콘진원 음악채널 KOCCA MUSIC 유튜브 채널과 KOCCA MUSIC 트위터에서 실시간 방영한다.이후 각 KOCCA MUSIC 채널에서 클립 영상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