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흉터제거연고 판매량 전년 대비 300% 증가 소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15 ∙ 조회수 3,742
Copy Link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에서 흉터제거연고 ‘스카바이겔’ 제품이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300%가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자담유 스카바이겔은 의료기기 인증(제인 16-4723호)을 받은 의료용 연고로 스테로이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강점이다. 43종의 스테로이드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공인기관으로부터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자담유 관계자는 “스카바이겔은 수술과 외상, 화상, 여드름, 켈로이드 피부 등으로 인한 다양한 흉터를 관리할 수 있다”며 “부드럽고 산뜻한 겔 타입으로 도포 후 빠르게 건조돼 화장 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다만 해당 제품은 열린 상처나 새롭게 난 상처, 점막, 눈 등에는 사용해서는 안 되며, 항생제나 다른 피부 치료제와 함께 쓰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다. 사용 시 피부 발적, 동통 또는 자극감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 반드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한편 자담유는 오는 11일부터 7일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자담유의 베스트 상품인 ‘스카바이겔’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