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미, 2030대 여성 플리츠웨어 '라플리(LAPLI)'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14 ∙ 조회수 13,147
Copy Link

플리츠미, 2030대 여성 플리츠웨어 '라플리(LAPLI)' 론칭 3-Image



플리츠미(대표 고은석)는 14일 플리츠 웨어 전문 패션브랜드 라플리(LAPLI)를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론칭 한다고 밝혔다.

여성의류 브랜드 플리츠미의 세컨브랜드인 라플리(LAPLI)는 2030 여성을 위한 젊고 감각적인 영 플리츠웨어 브랜드로 실용적인 주름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색감이 특징이다.

라플리는 과도한 디테일을 배제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루엣, 스타일링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는 컨템포러리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플리츠'와 우븐을 적절히 믹스매치해 모던하고 캐주얼한 DNA에 페미닌한 감성을 입힌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로 여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리츠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아울러 고가 중심의 주름옷 분야에서 외국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의류를 만드는 자체 제작 디자인 브랜드인 플리츠미를 통해 10년 이상의 업력을 쌓아온 자사의 기술에 영하고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졌다.

라플리(LAPLI)는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첫 구매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분들께 니트 플리츠백을 선착순 한정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런칭 후 한달간 전회원에게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