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반전’ 제이블랙 충격의 패배 ‘후즈더보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07 ∙ 조회수 17,140
Copy Link
- ‘내가 힙합 1등!’ 제이블랙 VS 오천, 과연 결과는?
- 세대를 대표하는 두 힙합 댄서들의 자존심 대결 ‘후즈더보스’
- 세대를 대표하는 두 힙합 댄서들의 자존심 대결 ‘후즈더보스’
레전드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이 후배 댄서 오천에 충격적으로 패배했다. 3월 6일 방송된 ‘WHO’S THE BOSS(이하 후즈더보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댄서 제이블랙과 오천의 '랜덤 배틀' 무대가 공개돼 많은 사람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배틀에서 제이블랙은 파워풀한 동작을 선보이며 건재함을 과시했고, 오천은 부드러운 흐름으로 침착하게 맞섰다. 배틀을 본 참가자들은 두 배틀러의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승패를 예측하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였다.
결과는 8:2로 오천 승. 오천은 “와 이게 이렇게 되네”라며 놀라워했고, 제이블랙은 “이겼다고 생각했는데 결과와 내 생각이 너무 다르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반면 배틀을 지켜본 MCJO는 “제이블랙 형이 아직 몸이 좀 덜 풀리신 것 같다”, 도균은 “제가 알고 있는 제이블랙 형에 비해서 아쉬웠다”라고 평했다.
기대와 달리 또 한 번 하위권에 머물게 된 제이블랙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후즈더보스‘는 최정상 댄서 13인이 참가자로 출연하는 탑티어 서바이벌 콘텐츠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파이널 보스‘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서열 1위‘의 영예와 함께 우승 상금 천만 원을 차지하게 된다.
’후즈더보스‘는 매주 일요일 밤 8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까르르(studio Grr)‘와 ’제이블랙 & 제이핑크‘에 동시 업로드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