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인동FN 쉬즈미스, 정호연과 함께 ‘모던 웨이브’를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3.04 ∙ 조회수 5,631
Copy Link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쉬즈미스'가 글로벌 모델이자 배우 정호연과 함께 모던 컨템퍼러리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다. 이번 S/S 광고 캠페인은 ‘MODERN WAVE’로서 컨템퍼러리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기존의 전통적 여성성에서 한발 벗어나 능력 있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적 여성의 의미를 조명하면서 창의적이고 새로운 감성을 패션센스가 뛰어나다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정호연만의 매력으로 가득 담아냈다. 쉬즈미스의 S/S 시즌 대표 아이템은 슈트셋업과 트렌치코트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정호연이 착용한 슈트 셋업은 봄 분위기가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를 바탕으로 디테일을 더해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또한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는 구조적인 공간에서의 다양한 카메라 앵글감과 정호연의 프로다운 눈빛과 액팅으로 제품을 더욱 임팩트 있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쉬즈미스의 22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정호연이 착용한 봄 신상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 역을 맡아 열연, 제28회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TV 드라마 부분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