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스' 한국 역진출... 빔즈· 컬티즘에 10억 수주 성과

hyohyo|22.03.04 ∙ 조회수 7,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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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고(대표 이준호)에서 전개하는 '노이스(NOICE)'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정규 스토어를 열고 국내 영업을 본격화한다. 지난해 론칭한 이 브랜드는 그동안 국내에서는 편집숍 '카시나 한남'과 온라인을 통해서만 일부 선보였다.

데일리 워크웨어를 지향하는 노이스는 전체 매출 비중의 80%가 해외 비즈니스에서 나올 정도로 글로벌에서 먼저 주목받았다. 론칭 첫해인 지난 시즌 일본 '빔즈', 독일 '컬티즘' 등 유명 편집숍 12개 매장에 입점해 10억원의 수출 금액을 올렸다.

노이스를 총괄하는 안진수 디렉터는 "노이스만의 컬러와 룩을 사랑하는 마니아층을 국내외로 확보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최근 경험 중심의 새로운 패션 플랫폼으로 거듭난 백화점 매장을 고객 경험의 채널로 활용하고자 두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택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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