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수 ‘데콜테 넥크림’, 카카오 메이커스 조기 완판 기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3.02 ∙ 조회수 3,551
Copy Link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데콜테 케어 전문 브랜드 벨라수의 ‘데콜테 넥크림’이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벨라수 ‘데콜테 넥크림’, 카카오 메이커스 조기 완판 기록 84-Image




‘데콜테 넥크림’은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생긴 현대인들의 고민 중 하나인 깊은 목주름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목 피부는 다른 곳에 비해 얇고 섬세해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초기부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벨라수 ‘데콜테 넥크림’은 기존의 '벨라수 V리프팅 크림'에 핵심 성분을 보강하고 디바이스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을 버전업(Version-up)하여 출시한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주름, 탄력, 릴랙싱까지 3-스텝 넥콜테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롤러 디바이스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피부 마사지를 할 수 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생각보다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데콜테 넥크림'을 찾아주셔서 주문 종료 이틀 전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 빠른 시일 내 추가 물량을 준비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