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퀸잇과 조인트벤처 설립…’카인드베리’ 론칭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3.02 ∙ 조회수 6,538
Copy Link

Contents Image



위비스(회장 도상현)가 온라인 플랫폼 '퀸잇'과 손잡고 조인트벤처 HOA(Haus of Answer, 대표 조영호)를 설립, 뉴포티 여성을 겨냥한 '카인드베리'를 론칭한다. 카인드베리는 kind(친절한)와 berry(열매)가 합쳐진 단어로 ‘친절한 열매’라는 위트 있는 이름으로 딸기 꽃을 재해석한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모던하지만 소프트한 감성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서 일상 속에서 편안함과 트렌드를 더하는 새로움을 제안한다. 메인 컬러는 오렌지색으로 일상 속의 따뜻함을 표현한다. 또 그린∙퍼플 컬러와 함께 조합을 이뤄 트렌디한 컬러 포인트를 활용할 계획이다.

지구의 위∙경도를 형상화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하나된 이미지와 환경을 생각하는 카인드베리의 가치관을 표현하고 있다.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에 트랜드를 더하고 싶은, 온라인으로 나에게 핏(fit)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은 뉴포티 여성을 공략한다.

카인드베리 관계자는 "‘연령에 적합함’을 추구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편한 것에 대한 영감을 주는 브랜드로 여성들은 건강, 만족, 품질 그리고 그들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시즌 배우 이엘을 전속모델로 해 그녀의 진짜 일상의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이엘은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따뜻하고 건강한 마인드의 소유자"라고 덧붙였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ntents Image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