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 ‘메가와리 행사’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8 ∙ 조회수 4,941
Copy Link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이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중 하나인 ‘큐텐 재팬 (Qoo10 Japan)’에서 2월 25일부터 3월 6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쿤달,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 ‘메가와리 행사’ 참여 124-Image




금번 행사는 큐텐 재팬에서 진행하는 ‘큐텐 메가와리 (메가할인)’ 행사로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매 분기 실시하는 연중 최대 행사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쿤달(KUNDAL)은 약 10일동안 전 제품 20% 할인 쿠폰을 3차례에 걸쳐 총 9장을 발행한다.

특히, 쿤달(KUNDAL)은 2022년 1월 초 일본 최대 오픈 플랫폼인 ‘큐텐 재팬’에 론칭을 시작으로, 2월 25일 ‘큐텐 메가와리’ 행사 오픈과 동시에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를 신규 런칭하여 많은 소비자의 이목을 받고 있다.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이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대추, 참당귀, 뽕나무껍질, 검정콩 등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한 24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 되어있는 기능성 샴푸다.

쿤달 해외사업팀 담당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 재팬’의 연중 최대 행사에 참여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쿤달(KUNDAL)은 '일상의 모든 순간이 건강하고 기분 좋은 경험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향후 일본 내 최대 오픈 플랫폼 (Qoo10 Japan, Rakuten, Amazon Japan) 과 다양한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헤어, 바디, 리빙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