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제주를 맛보다 '제맛' 론칭...종합몰 선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5 ∙ 조회수 5,569
Copy Link
3040 여성패션 인터넷쇼핑몰 시크헤라(대표 김종진 chichera.co.kr)가 온오프라인 종합몰 변신을 추진하면서 베팅라운드 판을 키워가고 있다.

시크헤라, 제주를 맛보다 '제맛' 론칭...종합몰 선언 95-Image




시크헤라는 자체 80만명의 회원을 기반으로한 판매루트를 확보하고 있다는 강점을 앞세워 PB상품 개발과 타사 제품의 입점을 받아 종합몰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영화감독 출신인 김종진 대표가 별도 운영하는 영화 예능 방송관련 엔터테인먼트사가 홍보 마케팅에 참여한다.

특히 제주가 고향인 김종진 대표의 적극적인 지역경제발전 프로젝트 참여에 따라 '제맛' 브랜드 PB상품을 개발, 방송과 영화 등 전파매체를 통한 마케팅과 시크헤라 및 대형 포털플랫폼을 통한 판로확보, 여기에 제주도의 행정 지원 상담까지 빠르게 전개되고 있어 시크헤라의 종합몰 변신에 가속도가 붙고있다.

김종진 시크헤라 대표는 "시크헤라를 통해 의류, 화장품, 다이어트,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여성용품, 주방생활용품, 신선식품, HMR밀키트 등 상품을 유통하고, 이후 '제맛쇼핑센터'라는 종합몰로 론칭할 계획입니다. 우선 '제주를 맛보다' 라는 의미의 자체 브랜드로 '제맛'을 론칭해 제주흑돼지육포가 시크헤라 몰에서 선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주 뿔소라를 활용한 뿔소라라면도 30만개 생산됩니다. 이외에도 당근 귤 제주메밀 우도땅콩 양식광어 등 다양한 상품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오프라인 쇼핑타운 제맛쇼핑센터를 설치할 계획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며 종합몰 변신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