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프비앤에프,
신사와아가씨 이세희와 함께 한 간편식 ‘요고참’ CF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5 ∙ 조회수 7,827
Copy Link
33년 전통의 식품 전문기업 소디프비앤에프는 전속모델 배우 이세희와 함께 한 CF가 TV 및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사와 아가씨’의 여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신예 배우 이세희씨는 지난 12월 ㈜소디프비앤에프가 신규 런칭한 브랜드 ‘요고참’의 메인 모델로 낙점되었다.
이세희씨가 함께 한 이번 CF는 세계 최초 나노버블 기술이 적용된 반(Anti)탄 밀박스를 소개하며, 맛과 포만감 모두 사로잡은 요고참의 신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세희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가 요고참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소디프비앤에프의 신규 브랜드 ‘요고참’은 탄수화물, 열량이 일반 면 대비 90%, 일반 밥, 빵 대비 30% 낮은 나노버블 기술 원료를 사용한 저 탄수화물, 저열량, 고단백, 고식이섬유 제품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밀박스(간편식)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소디프비앤에프의 담당자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역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희씨를 앞세워 ‘단단이 밀박스’, ‘단단이가 먹어도 든든한 밀박스’와 같은 요고참만의 콘셉트를 구축해나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신규 브랜드 ‘요고참’이 이번 브랜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떠오르는 신인 배우 이세희와 함께 기존의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을 바꿔 나갈 수 있을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