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MZ세대 사로잡는 신메뉴로 인기몰이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3 ∙ 조회수 3,394
Copy Link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최근 MZ세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화제이다.

호식이두마리치킨,<br> MZ세대 사로잡는 신메뉴로 인기몰이 82-Image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지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 땅콩카라멜 치킨을 출시했다. 땅콩카라멜 치킨은 시그니처 염지로 촉촉한 식감을 살린 닭에 달콤한 “카라멜소스”를 뿌려 달콤함과 짭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뉴트로(new-tro) 타입의 치킨이다. 기호에 따라 함께 제공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살짝살짝 뿌려먹으면 끝 맛이 더욱 깔끔하고 업그레이드 된 단짠단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땅콩카라멜 소스는 어릴 때 누구나 한 번은 먹어봤던 추억의 땅콩카라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특유의 달콤한 매력으로 가족, 연인들이 함께 먹기에 더욱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이에 앞서 지난 12월과 1월 사이드 메뉴인 오징어볼과 텃만꿍멘보샤를 연이어 출시했다. 오징어볼은 통통함과 쫄깃함을 동시에 갖춘 매력으로, 텃만꿍멘보샤는 바삭함과 단짠단짠을 포인트로 MZ세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들은 색다름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그동안 가성비 대표 브랜드로 받아온 사랑을 발판 삼아 2022년에는 더욱 다양한 신메뉴 라인업을 통해 가심비까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