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F/W 뉴욕패션위크 ‘달바’ 메이크업 제품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2 ∙ 조회수 3,796
Copy Link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는 지난 16일 뉴욕 패션위크 공식 프로그램 '컨셉코리아 뉴욕 2022 F/W’에서 친환경 패션 디자인을 접목한 얼킨(UL:KIN)컬렉션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얼킨은 예술 문화의 가치를 대중과 공유하고 신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재능 순환’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했으며, 업사이클링 프로세스와 친환경적인 디자인 방법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얼킨 담당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신뢰하는 달바는 프리미엄 비건 세럼 브랜드로, 이번 컬렉션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미를 함께 전달하고자 협업을 진행했다“며, “이후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환경적인 의미를 전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얼킨(UL:KIN)컬렉션의 사용된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V-Label) 및 국내 여러 공인기관 저자극 테스트를 끝마쳤으며, 촉촉한 커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사용 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팩트다.
이외에도 달바는 비건 미스트 세럼, 비건 에센스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까지 달바 제품으로 진행해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