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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시야쥬(Siyazu)',
2022 S/S 컬렉션 출시…'판매량 증가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2.21 ∙ 조회수 3,3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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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지난 2월 4일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 트위드 셋업 등 스프링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시야쥬(Siyazu)는 3월 결혼식 시즌을 위한 트위드 제품을 메인 아이템으로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위드 패션과 다양한 슬랙스, 니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I PT 7023 Long Wide Slacks 제품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두께로, 과하지 않은 롱 와이드 핏의 슬랙스다. 블랙, 샌드베이지, 챠콜 3가지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함께 출시된 캐시미어 블렌드 숏 니트는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퍼프 소매와 크롭한 기장감으로 단품, 이너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시야쥬(Siyazu)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시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2022 스프링 컬렉션’이 봄 패션을 준비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봄 신상품으로 출시된 슬랙스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앞으로도 S/S 패션을 선도하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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