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구호, 골프웨어 40개 스타일로 확대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02.22 ∙ 조회수 9,181
Copy Link

삼성물산패션 구호, 골프웨어 40개 스타일로 확대 3-Image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미니멀 컨템퍼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이번 시즌 골프웨어 컬렉션을 확대한다.

구호는 지난 2021년 가을겨울 시즌, 구호의 정체성을 담은 골프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많아지자 골프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주요 스타일이 완판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았다. 구호스러운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필드에서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구호는 이번 시즌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더니티에 기반해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또 한 번 론칭했다.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의류/액세서리 총 40개 상품을 출시했다.

작년 보다 상품 스타일을 확대하고 기능성도 업그레이드했다.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신규 구성했다. 또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구호는 애플 그린 컬러의 볼륨 점퍼와 네이비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한 룩, 여유로운 핏의 블랙 크롭 점퍼에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한 룩,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올오버한 원피스에 니 삭스와 볼캡으로 완성한 룩 등 스포티하면서 여성스러운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두 번째 골프 컬렉션을 준비했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구호의 골프웨어가 필드 위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것” 이라고 말했다.

구호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삼성물산패션 구호, 골프웨어 40개 스타일로 확대 107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